본문 바로가기
육아의 모든것/입히기 [패션]

[내돈내산 아기 신발] 크록스 베이비 클래식 신발! 너무 예뻐서 바로 리뷰 시작합니다.

by 육아하는수학쌤 2023. 2. 9.
반응형

여러분 하이루~

18개월 슈민이 아빠입니당

1주일 간격으로 신발을 3개나 샀어요. 휠라 신발, 스키니 신발, 이번에는 크록스 신발을 샀답니다. 사실 신발 살 생각이 없었는데, 막상 백화점에 왔는데, 슈민이 신발을 집에서 안 들고 온 거예요. 그래서 다시 집에 돌아가기도 그래서 저렴한 신발을 사야겠다 하면서 크록스 매장 갔는데, 가격대가 좀 있었어요. 그래도 지금 슈민이가 가장 좋아하는 신발이기도 하고, 제가 봐도 깜찍하기도 하고, 그래서 바로 리뷰를 써봅니다.

 

Contents

1. 크록스 베이비 클래식 가격 및 사이즈

2. 크록스 베이비 클래식 외형 및 특징

3. 크록스 베이비 클래식 후기


1. 크록스 베이비 클래식 가격 및 사이즈

 

대구에 있는 현대백화점 갔어요. 키즈 매장이 있는 층으로 가니깐,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크록스 신발을 사본 적이 없어서, 직원 분께 18개월 아기가 신을 만한 신발을 추천해 달라고 했어요. 번쩍번쩍 불빛이 나오는 제품도 있고, 반짝반짝하게 빛나는 제품들이 있었으나 가장 무난한 클래식으로 선택을 했어요. 남색과 흰색이 이뻐서, 고민하다가 직접 신어보고 흰색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완전 아기들은 130신는데, 슈민이는 18개월이고 140 신으니 조금 헐렁한 정도라서 사게 되었어요.

 

 

<가격>

저는 오프라인 가격으로 신발 495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가격이 제각각이긴 한데, 싸게 3~4만 원에도 구입할 수 있었어요.

 

<지비츠 세트 가격>

크록스 신발에는 액세서리를 꼽을 수 있어요. 저는 화려한 것보다는 아기자기한 게 좋아서, 가장 심플한 제품으로 선택했고, 가격은 할인받아서5000에 샀어요. 인터넷 가격도 비슷한 것 같아요.

 

 

2. 크록스 베이비 클래식 외형 및 특징

 

(1) 저는 흰색을 샀고, 특정한 포인트 없이 온통 흰색이에요. 지비츠 없이 그냥 신겨봤는데, 깔끔하긴 하지만 조금 심심한 느낌이 있어서, 지비츠는 약간의 필수템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2) 밑창이 까끌까끌 미끄러짐이 없어 보여요.

 

 

(3) 신발 자체 무게가 엄청 가벼웠어요. 그래서 슈민이도 막상 신어보자마자 편한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3. 크록스 베이비 클래식 후기

 

(1) 18개월 여아 사이즈 140신었는데, 백화점에서 다니면서 3~4번은 신발이 빠진 것 같아요. 아직은 조금 큰 것 같더라고요.

 

 

(2) 지비츠 액세서리 때문인지 신발이 작고 아기자기했어요. 슈민이가 조금 더 크면 새로운 지비츠를 많이 사줘야겠어요.

(3) 보통 여름에 많이 신잖아요. 빗길에도 미끄러지는 밑창 재질은 아니라서 안전했어요. 요즘 슈민이가 화장실 신발에도 관심을 가져서, 화장실화로 써볼까 했는데, 화장실에서 쓰기에는 고가의 신발이라 밖에서 이쁘게 신기로 했어요.

(4) 일반 슬리퍼와 크게 다른 점은 없어서, 신고 벗고 편했어요. 그 덕분에 슈민이도 신발을 스스로 벗을 수 있게 됐어요.


원치 않게 신발을 사게 됐으나, 너무 만족한 제품이에요. 지금은 겨울이고 많이 추운 날씨라서 신고 가긴 그렇지만, 가볍게 마트 가거나 백화점 갈 때 코디할 수 있을 것 같으며, 앞으로 봄, 여름 따뜻해지니깐, 더 활용성이 좋을 것 같아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