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의 모든것/육아 제품 리뷰하기

[내돈내산 육아제품] 아기띠 끝판대장!!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1년간 야무지게 썼습니다! 후기 고고!!

by 육아하는수학쌤 2022. 12. 17.
반응형

여러분 하이루~

제가 며칠 전에 아기띠에 대한 브랜드 정보를 올려드렸는데, 슬링 / 힙시트 / 아기띠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제 예전 글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슈민이 1년간 키우면서 아기띠를 5개 샀었어요. 3개 정도는 꼭 필요했었고, 2개 정도는 별로라서 바꿨답니다. 미리 정보가 있었으면, 시간 돈 낭비 하지 않았을 텐데,, 돌아보니 아쉬웠어요.

이 글에서 다른 브랜드는 적기는 그래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베이비뵨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시작해볼게요!!

 

1. 베이비뵨 아기띠 설명 및 외형

 

베이비뵨? 모르는 분 없으시죠? 유아용품 고가 브랜드 라인으로 유명합니다.

스웨덴에서 설립했고, 60년 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안전하고, 품질 좋고, 세련된 다자인의 제품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많은 부모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 구입을 해봐야겠죠.

베이비뵨 제품을 사려고, 네이버에 검색을 해봅니다.

 

베이비 캐리어 미니 / 베이비 캐리어 무브 / 베이비 캐리어 원 /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가 있고,

각각 사용처가 다르니, 잘 읽어보시고 구입하세요.

 

캐리어 미니 (0~12개월) : 가볍기 때문에, 신생아 시절에 잘 어울리고, 소프트하게 집안일, 짧은 외출에 어울립니다

캐리어 무브 (0~15개월) : 탄탄하고 무게가 있으며, 신생아 시절에 사용하긴 하지만, 산책 / 여행 등 하드한쪽에 어울립니다.

캐리어 원 (0~36개월) : 무게가 있으며, 15kg 정도까지 사용가능하니 3살 정도 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탄탄하고 산책 / 여행 하드한 쪽에 어울립니다.

캐리어 하모니 (0~36개월) : 가볍고, 튼튼해서 15kg 정도까지 사용가능 하며, 모든 상황에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일 인기가 많은 제품이고, 저도 이 제품을 구입했어요.

 

그러면 제가 이번에 설명할 베이비뵨 아기띠 제품은 캐리어 하모니겠네요

 

베이비뵨 아기띠 색상

베이비뵨 아기띠 색상
실버, 네이버, 차콜 색상

 

매장에는 3가지 색상이 있었어요.(온라인도 같아요) 다 착용해보고, 아내는 차콜과 네이비 중 고민했고, 전 주저 없이 네이비를 선택했습니다. 제가 평소 네이비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가장 고급스러운 느낌이 났어요. 다시 돌아가도 네이비를 선택하겠네요!

 

베이비뵨 아기띠 외형

베이비뵨 아기띠 외형2

(실제로 이쁜데, 왜 이렇게 못 찍었을까요.. 폰을 업그레이드하면 좋아지려나?? 하하하핳)

 

2. 베이비뵨 아기띠 장점

 

첫 번째로, 엄마 아빠들이 착용하기가 편해요. 다른 제품들은 단추나 버클이 뒤 쪽에 있어서, 사실 혼자 하기 벅찰 때도 있었는데요. 베이비뵨 제품은 버클 자체도 원터치로 작동하고 앞 쪽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입고 벗고 하기가 쉬운 편이였어요.

두 번째로재질 자체가 구멍이 슝슝 뚫려있네요. 그냥 딱! 봐도 통풍이 잘 될 것 같아요. 오랫동안 아기띠를 매면, 땀이 날 수밖에 없는데요. 어린 애기들이 열 발생이 엄청나기 때문에, 부모 또한 열이 많은 체질이다? 허허허허허 베이비뵨 제품은 부드럽고 공기가 잘 통하는 3d 메쉬로 되어있어서, 입체감 소재로 되어있었습니다. 재질 자체가 까칠까칠할 것 같지만, 굉장히 보들보들해서 애기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을 것 같아요.

세 번째로, 다른 제품 얘기는 최대한 하지 않겠으나, 특히 와이프가 다른 유명한 제품 사용하다가 베이비뵨으로 넘어간 이유가 이거예요.. 아기띠를 오랫동안 하다 보니,, 어깨가 너무 불편하고 허리 쪽에 무리가 많이 간다라고 했어요. 그 말을 듣고 전 바로 아내와 매장 가서 베이비뵨을 주저 없이 선택했어요. 한번 사용 후에는 너무 좋다 하면서 만족하는 모습이었죠..

네 번째로, 웬만한 제품들은 다 가능한데, 베이비뵨 제품도 뒤로업기가 가능해요. 한 번 해봤는데, 솔직히 전 뒤로 업는 것 보단 그냥 앞으로 마주 보고 안았던 것이 가장 편했던 것 같아요. 시야에서 안 보이면 불안해요.

다섯 번째로, 세탁이 편한 편이에요. 그래도 애기를 안고 다니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물질이 많이 묻을 수도 있고, 여름철에는 세탁은 필수잖아요. 그냥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기에 넣고, 옷걸이에 걸어서 실내에서 건조를 시켰어요. 세탁이 편했어요.

 

3. 베이비뵨 아기띠 단점

 

첫 번째로, 굳이 꼽자면, 가격이에요. 저희는 매장에서 3030만 원 이상의 가격으로 구입을 했는데, 다른 제품들보다 2~3배는 비싸다 보니 부담이 되지 않은 가격은 아니었어요..

(저는 좋게 잘 써서, 단점은 없었습니다.)

 

 

4. 아기띠 사용 시 주의사항

 

첫 번째로, 아무리 좋은 아기띠를 해도 2시간 이상 사용하는 것은 애기에게 무리가 가요. 적당하게 사용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로, 애기가 밥(수유)을 먹고 30분 이상은 지난 후 아기띠를 껴야겠네요.

세 번째로, 위에도 적었는데, 항상 뒤로 업기 시에는 조심을 해야 합니다.

 

 

5. 베이비뵨 아기띠 총평

 

다른 제품은 몰라도, 아기띠는 아빠들도 정말 많이 사용하지요. 특히 출산 후 엄마들은 체력적으로 많이 힘든 상태기 때문에, 아기띠만큼은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된다라고 생각이 들어요. 꼭 베이비뵨은 아니지만, 매장 가셔서 꼭 직접 착용해보시고 편한 제품으로 애기 이쁘게 잘 키우세요. 저는 다시 돌아가도 베이비뵨은 구입할 것 같아요!

베이비뵨 아기띠 외형 착용샷1
베이비뵨 아기띠 착용샷2
베이비뵨 아기띠 착용샷3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