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의 모든것/밖으로 떠나기 [여행, 산책]

[아이와 함께하는 키즈카페] 너티차일드 대구점 방문기!!

by 육아하는수학쌤 2022. 12. 23.
반응형

여러분 하이루~

16개월 슈민이 아빠예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슈민이와 나가서 미끄럼틀도 타고, 놀이터에 가서 그네도 같이 타고 싶고 한데, 너무 춥다 보니,, 집에만 며칠 째 있었어요. 어느 날은 슈민이가 일어나서 거실 베란다로 가더니, 미끄럼틀 보고 손가락질 하더라고요.. 꺅 꺅 하면서, 그래서 이야... 내가 너무 집에서 애를 가두었구나 해서 찾아간 곳이 저희 집 근처 너티차일드라는 곳이에요.

 

1. 너티차일드 대구점 설명 및 위치

 

주소 : 대구 북구 호암로 51 대구삼성창조캠퍼스 파크몰 B 2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동 1757)

너티차일드 위치
삼성 창조캠퍼스 안에 있어요.

 

운영시간 : 매일 11:00 ~ 19:30까지까지 (저희가 갔을 때에는 20:30 20:30까지 운영이 됐었어요. 다른 지점은 모르겠어요)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휴무 (3, 6, 9, 12월 첫째 주 월요일이 대청소 날이래요)

가격 :

너티차일드 대구점 가격
현장 / 인터넷 예매 가격 차이가 커요.

 

사실 애기들을 키우는 엄마 아빠도, 너티차일드라고 하면 잘 모를 것 같아요. 사실 전 몰랐거든요.

하지만, 인터넷 검색을 하고 깜짝 놀랐어요.. 놀 시설이 많고, 특히 저기 굴러다니는 자동차는 머지? 제가 생각하는 자동차는 이월드에 있는 범버카였거든요. 허허 저런 걸 실내에서 탄다고?? 얼른 슈민이 데리고 가고 싶었어요.

너티차일드는 대구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도 지점이 있어요. 인천 / 경기 / 대전 / 대구 / 천안 / 용인 이렇게 있는데, 6개 쟁쟁한 도시 중 대구에도 지점이 있는 것이 너무 감사했어요.

위치는 대구 침산동 삼성창조캠퍼스 안에 있고, 주차는 2시간 무료 가능하고, 주차 공간은 완전 넉넉하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2. 너티차일드 대구점 본격 후기

 

시설이 너무 많아요. 제가 다 하나하나 다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큼직한 시설들만 최대한 사진을 찍었거든요. 사진에 담겨있는 장소 위주로 설명해 드릴게요..

첫 번째는, 자동차를 붕붕 탈 수 있는 레이싱 존이에요. 저도 사실은 이런 거 첨 타봐서, 슈민이랑 같이 타는 겸 신나게 탔어요. 왜 제가 더 재미있었을까요 하하하핳

너티차일드 대구점 레이싱존1
너티차일드 대구점 레이싱존2

 

슈민이는 처음에 무서워했다가, 몇 바퀴 돌고는, 좌석에 앉아 있기도 했고, 핸들 좌우로 움직여보기도 하고, 엄마한테 안녕~ 하기도 하고 했어요.

 

두 번째는, 트램펄린 존이에요.

너티차일드 대구점 트램펄린존1

너티차일드 대구점 트램펄린존2

트램펄린이 엄청 컸어요. 모서리 쪽은 올라갈 수 있게 해 놔서,, 올라가서 미끄럼틀처럼 쭈욱 내려올 수 있었는데, 슈민이가 가장 오래 있었던 장소이기도 해요. 아직 점프가 안되지만, 균형도 잡아가면서 조금씩 뛰어다니면서, 놀더라구요. 많이 넘어지기도 했으나, 엄마 아빠들이 옆에서 지켜보고 있더라고요.. 하지만 큰 아이들이 들어와서 붕 붕 점프하다 보니 애기들이 위험해보이기도 했으나, 그런 경우에 어린 애기 엄마 아빠들이 다른 장소로 이동하곤 했어요. 트램펄린 특성상 어떻게 보면 위험한 공간이기도 하니, 한눈은 팔 수 없었습니다.

 

세 번째는, 편백나무 존이에요. 레이싱 존 옆에 있는데, 저기는 뭐 하는 곳인가 했는데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곳 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발이 조금 아팠어요. 딱딱해서, 슈민이는 괜찮을까 했는데, 터벅터벅 잘 걸어 다니더라고요.. 다양한 놀이장비들도 있고, 공룡 인형들도 있어서, 재미있게 잘 놀았어요.

너티차일드 대구점 편백나무존1
너티차일드 대구점 편백나무존2
너티차일드 대구점 편백나무존3

(실컷 놀다가 다른 장소 가려고 일어났는데, 바지 속옷 안에 조각들이 들어가서 뺀다고 고생했어요 하하하핳 이렇게 나 하나 때문에 청결이... 죄송합니다)

 

네 번째는, 각 종 볼풀장입니다. 신생아 포함해서 큰 아이들까지 놀 수 있도록 2~3개의 볼풀장이 있었어요. 그리고 그 볼풀장에서 각종 놀이기구나, 큰 미끄럼틀 있었는데, 미끄럼틀이 아주 다이내믹하게 되어있어서, 스피디하게 내려올 수 있습니다. (너라는 미끄럼틀 갖고 싶구나...)

너티차일드 대구점 볼풀장2
너티차일드 대구점 볼풀장3

 

다섯 번째는, 너무 많기 때문에, 기타 시설들 소개해드릴게요. 캐논 워터건이 있었는데, 버튼 누르면 물이 쭉쭉 나갑니다. 화면에 불이 나면 물로 끌 수도 있고, 동물들 나오면 물로 맞추어 사라지게 할 수도 있었어요. 클라이밍도 있었는데요. 아직 슈민이가 쓰기엔 위험해 보였어요. 

 

너티차일드 대구점 장난감
너티차일드 대구점 워터건
너티차일드 대구점 클라이밍

 

여섯 번째는, 어른들이 쉴 수 있는 휴게소였는데, 음식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저희는 아이스티 하나 먹고 왔어요. 2시간 동안 음식 먹기에는 너무 아까운 시간이에요! 그리고 옆에 트리도 있어서,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크리스마스라고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너티차일드 대구점 휴게소
너티차일드 대구점 크리스마스트리
너티차일드 대구점 외형

 

 

3. 너티차일드 대구점 방문 좋았던 점

 

첫 번째는, 다른 키즈카페보다 놀거리가 많은 것이 장점이에요. 슈민이가 아직 16개월이면 어린 편이잖아요. 그런데도,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정도예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저와 같이 함께 다녀야 하는 수준입니다..

두 번째는, 일하는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해요. 놀고 있는 아이들을 사랑스럽게 생각해 주시고,, 말도 잘 걸어주세요. 별생각 없이 갔다가도, 직원 분들의 좋은 서비스를 받으면, 기분이 좋아질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이런 서비스 부분은 거의 장점에 넣지 않는 편인데, 두 번째 장점으로 적을 만큼 좋았습니다)

세 번째, 가격이겠죠? 인터넷 예매로 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2~3시간을 놀 수 있다니, 놀거리도 많다 보니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4. 너티차일드 대구점 방문 아쉬웠던 점

 

첫 번째는, 모든 키즈카페가 그렇겠으나, 큰 아이들이 조금 과격하게 놀다 보니,, 슈민이가 넘어지고 다치기도 했어요. 이건 슈민이가 크기 전까지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아요.

두 번째는, 사진으로 봤을 때보다는 규모가 막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청결 부분에서도, 주말 오후시간대라 당연히 관리 직원에 비해 아이들이 많다 보니,, 조금 어수선 한 부분들은 있었고, 시설이 노후된 부분들도 조금 있었어요.

세 번째는, 편백나무존에 있는 편백나무가 많이 딱딱해요. 저는 괜찮았으나, 아내와 슈민이는 첨에 들어가고 아파했어요 하핳 지압되고 좋네!! 장점일 수도 있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