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의 모든것/잘먹기 [음식]

[아이와 함께하는 맛집] 대구 침산동 서가앤쿡 방문기!! 무조건 갈 수 밖에 없는 이유!!

by 육아하는수학쌤 2022. 12. 23.
반응형

여러분 하이루~

16개월 슈민이 아빠입니당

저는 주말에 한 번씩은 꼭 슈민이와 놀이방이 있는 맛집을 찾는 편인데요. 지난주에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 수페부엌 소개 해드렸죠?

이번에는 대구 북구 침산동에 있는 서가앤쿡 방문했습니다. 사실 예전 아내와 연애할 때 몇 번 가봤었는데, 그 당시에 그렇게 좋은 느낌은 받지 못해서, 잠시 손절... 했다가 침산점이 놀이방이 크게 잘 되어있다고 해서, 이제 슈민이와 방문해도 되겠다? 싶어서 가봤어요.

 

 

1. 침산동 서가앤쿡 설명 및 위치

 

서가앤쿡 다 알고 계시죠?? 2006년 대구 동성로에서 시작해서, 전국적으로 퍼지게 되었어요. 캐주얼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젊은 사람뿐 아니라 나이 드신 분들도 음식이 괜찮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위치는 제가 예전에 설명했던, 대구 삼성 창조 캠퍼스 안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식사 다 한 후 2시간은 무료로 끊어주며, 주차공간은 완전 넉넉한 편이라서, 걱정 노우!

 

그리고 원래 놀이방이 엄청 좋아요. 안에 미끄럼틀도 있고, 큰 풀장도 있고 그런데, 코로나로 영업 안 하더라고요?? 음... 관리하기 귀찮으신 건 아니고요? 뭔가 아쉬웠어요. 메뉴 나올 때까지,, 슈민이와 놀이방 가서 미끄럼틀 한 번 타보는 게 슈민이에게는 낙일 텐데...

그리고 애기 의자와 컵 수저는 따로 챙겨주시니,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2. 침산동 서가앤쿡 후기

 

서가앤쿡 메뉴판이에요. 뭐 먹지 하면서 주위 둘러보니, 대부분 한상 세팅해서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목살 한 상 먹었어요. 뭔가... 단품보다는 세트로 시키니깐, 빵도 주고, 포테이토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사이드 메뉴가 더 푸짐해 보였거든요..

 

※그리고 저희도 처음 알았는데, 애기가 있는 가족들은 요청을 하면 무료로 키즈 리조또를 주더라구요. 꼭 달라고 하세요!!

 

.. 무료로 준다니깐, 바로 벨 눌러서, 키즈 리조또 하나 부탁드립니다~~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한상 한판과, 무료로 받은 키즈 리조또에요.

 

 

푸짐해 보이죠?.

(아니, 2명에서 먹기엔 부족하지 않나요?) 아니요. 사진으로 저렇게 쪼그마하게 나오는데, 실제로 스테이크와 필라프 양이 엄청 많아서, 다 못 먹고 남겼습니다.

감자 먹는데, 케첩이 없어서, 노란 소스 이거 찍어 먹으라는 건가?? 하면서 먹어보니 달달하긴 했지만, 그래도 전 케첩이 더 좋아요. 벨 눌러서 달라고 했어요.

스테이크 양도 많았고, 필라프 양도 많아서, 충분히 다 먹고 나왔습니다.

 

슈민이도 키즈 리조또 굉장히 좋아했어요. 그래서 뭐지? 평상시 낯선 음식은 잘 안 먹는 애가 왜 이렇게 잘 먹는 걸까? 하면서 제가 살짝 먹어보니, 간이 좀 강하게 잡혀있더라고요. 애기들이 싫어할 수가 없는 맛이 났어요.

제 아내는 키즈 리조또 먹어보고는 맛있다 라면서, 실제로 돈 주고 팔아도 사 먹을 의향이 있다고 했어요.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3. 침산동 서가앤쿡 총평

 

사실 다른 지점은 수성구 범어동 쪽에 몇 번 가봤는데, 그냥 평범하기도 하고, 그동안 더 좋았던 음식점이 있어서, 안 가고 있다가, 이번에 가봤는데 좋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서비스 쪽 평점이 별로 좋지는 않았는데, 저희는 괜찮더라고요.. 애기 신경 많이 써주시고, 벨 누르면 상냥하게 맞이해 주시고,, 매장도 깔끔하고 다 좋았습니다.

글 쓰다 보니 생각난 건데,, 저희는 출입문 앞 쪽에 앉았는데, 지금 겨울이라 날씨가 많이 춥잖아요. 그런데, 사람들이 왔다 갔다 문을 열고 닫을 때, 찬 바람이 슝 슝 들어오니, 슈민이와 아내가 많이 추워했어요. 패딩 입고 밥 먹기는 좀 그렇잖아요... 그 부분이 보완이 된다면 더 좋을 것 같고요.  그리고 키즈카페 다시 열어주세요! 자주 갈게요.!! (서가앤쿡 대표님한테 전화해야 하나...??)...??)

 

 

- -

 

반응형